지점모집

사업비젼

현대의 산후조리는 과거와 달리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영역을 요구하고있습니다. 친정어머니나 가족에게 의존하던 방식에서 탈피하여 산후조리원이나 산후관리사를 통하여 여성의 평생건강을 지켜나가고 있으며 그 중 산후관리사를 통한 산후조리시장은 급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산후조리원에 비해 저렴할 뿐더러 집에서 안정적이고 위생적으로 산후조리를 받는 것은 이미 비용면이나 효과면에서 검증을 마쳤으며 이제는 산후조리시장의 큰 축으로자리잡기에 이르렀습니다.

㈜SM1004는 Since 1971 전통의 수도간호학원과 고려간호학원에서 직접 설립하여 운영하는 법인사업체입니다. 산후조리에 대해 연구하고 보다 전문적인 영역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최고의 경력을 가진 간호학원 선생님들이 연구하고 개발한 산후조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산후관리사 교육을 자체 제작한 책자와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현재까지 보건복지부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 교육기관으로 지정되어 당사는 물론 타사의 관리사 교육을 위탁받아 교육 하고 있습니다.

㈜SM1004는 향후 산후조리시장뿐만 아니라 TOTAL HOME CARE시장의 대표브랜드로서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사업영역을 다각화하여 지사에 최고의 수익을 안겨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입니다.

운영자 자격조건

출산 및 육아 경험이 있는 30 ~ 55세 여성
초대졸 이상
간호사 사회복지사, 산후조리원등 관련업 경험자 우대
사무실 7평 내외 임대

본사 지원사항

A. ㈜SM1004개발 On-Line 인터넷 동영상 교육시스템을 통한 이론 및 실습 교육프로그램 제공
B. ㈜SM1004와 수도간호학원 ,고려간호학원 공동검정 '산후관리사' 자격증 발부
C. 지사운영 manual 및 ㈜SM1004개발 산후관리사 책자 제공
D. 본사주도의 공격적 마케팅 활동실시(on/off - line광고 및 신문, 방송광고실시)
E. 인터넷 홈페이지 및 운영시스템 일체 지원( 모든 예약/배정 업무관련 전산시스템 제공)
F. 모든 지사 산모예절 및 매너교육 본사 전문 강사 파견교육 지원
G. 지사 조기 정착을 위한 지사 6개월간의 monitoring system 운영
H. 산모전용 상담기법향상을 위한 상당화법 및 know-how 제공

지점운영자가 되기까지 절차

  • 희망지역 신청
  • 본사 심사 및 면접
  • 시장조사
  • 창업준비 및 교육
  • 개점

초기 투자비용

㈜SM1004가맹비 및 교육비 : 지사가맹지역의 최소경제활동인구(약30만) 및 지역경제 인구고려
사무실 임대보증금 및 사무 집기
초기 산후조리기구 물품구입비 - 2,200,000원
기타 운영비등 고려

지점개설 상담신청

이름
연락처
이메일
지점개설 희망지역
내용
파일첨부
지점개설 문의전화 070-8730-8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