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견적/서비스 신청

㈜에스엠천사의
온라인 견적서입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서비스 비용을 계산하여 드립니다.

  • 460000
  • 860000
  • 1270000
  • 1680000
  • 100000
  • 510000
  • 960000
  • 1420000
  • 1880000
  • 100000
  • 515000
  • 950000
  • 1395000
  • 1840000
  • 100000
  • 570000
  • 1060000
  • 1560000
  • 2060000
  • 100000
  • 745000
  • 1460000
  • 2175000
  • 2860000
  • 140000
  • 860000
  • 1690000
  • 2520000
  • 3320000
  • 140000
  • 120000
  • 180000
  • 250000
  • 320000
  • 140000
  • 200000
  • 270000
  • 340000
  • 170000
  • 310000
  • 450000
  • 560000
  • 7000
  • 5000
  • 4000
  • 10000
  • 7000
  • 6000
  • 4000
  • 6000
  • 10000
  • 20000
  • 30000
서비스지역
기본 서비스 유형 및 기간
일요일추가
신생아쌍둥이
큰아이 미취학
놀이방, 유치원
초등학교이상
기타가족
이용시간추가
예상 비용 총 금액 0
예약 금액 0
관리사 지급금액 0
산후조리기구 선택하기
예약 신청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SM1004'의 인터넷 서비스 및 가정방문산후조리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주)SM1004'는 가정방문산후조리(산후관리사 파견)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정보통신설비 및 영업장을 갖추고 '㈜SM1004(www.SM1004.or.kr)'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SM1004(www.SM1004.or.kr)'의 이용약관에 따라 '(주)SM1004'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주)SM1004'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주)SM1004'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주)SM1004'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주)SM1004'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주)SM1004'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주)SM1004'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직업안정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 내용 및 범위) ① 산후관리사는 '(주)SM1004' 서비스 프로그램에 의거하여 산모 회복과 신생아 돌보는 업무를 위주로 하며 부수적으로 간단한 집안일을 도와드립니다. 단, 남편 이외의 가족에는 별도의 서비스요금이 부과됩니다. ② 산후관리사 서비스 범위는 청소(산모/아기방, 거실, 주방, 화장실), 세탁(신생아옷/ 산모속옷은 손세탁, 기타 세탁기 이용), 식사준비(산모 위주의 상차림으로 가족은 양을 추가하는 형태)와 기타 '(주)SM1004' 프로그램에서 정하는 산모/신생아/큰아이/기타 가족에 대한 산후관리사 서비스로 하며, 산후조리와 직접관련이 없는 가사일은 별도의 합의가 없으면 제외 됩니다. ③출산관리사 서비스 범위는 '(주)SM1004' 프로그램에서 정하는 출산준비를 위한 방문상담 및 임산부를 위한 서비스로 이루어지며 의료상담이나 가사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④ 파트타임산후관리사는 산모와 신생아만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산모와의 별도 협의시 간단한 가사일 위주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⑤ '(주)SM1004'는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 각 호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가정방문 산후조리서비스 안내 및 온라인 신청 2. 온라인 고객상담 제5조(서비스 예약) ① 서비스 신청은 인터넷, 전화, 팩스, 직접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이후, 이용자가 '(주)SM1004' 지정계좌에 소정의 예약금을 납입한 후, 실명(신청자명 또는 입금자명)을 통보하여 입금확인을 함으로써 예약이 완료됩니다. ② 서비스 예약금의 납부는 무통장 입금을 통해 가능합니다. ③ 서비스 예약금 입금 확인시, '(주)SM1004'는 이메일 또는 전화, 우편를 통해 이용자에게 입금 확인통지를 합니다. ④ 예약금 입금과 동시 '(주)SM1004'에서 예약확인서(당사서식) 및 이용약관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송부하여 일주일이내 이의제기가 없을경우 '(주)SM1004'약관에 따르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① '(주)SM1004'는 서비스 예약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적 기재누락 이 있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무단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서비스 신청이후 예약금이 미입금된 경우 4. 상담/제출서류에 허위가 있는 경우 5. 기타 '(주)SM1004'에 알릴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②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예약에 대하여 예약금 입금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단, 불승낙시 이용자에게 예약금 환불 및 즉시 통보 조치합니다. 제7조(서비스 예약 변경) 분만일의 변동, 수술일자 변경, 서비스 이용기간 변경 등 예약사항의 변동이 있을시, 이용자 또는 가족은 최소 7일 이전에 반드시 '(주)SM1004'에 해당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를 소홀히 하여 서비스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 '(주)SM1004'는 산모의 원활한 산후조리를 위해 성실의 의무를 다하나, 책임은 이용자가 집니다. 제8조(서비스 예약 취소 및 이용요금) ① 이용자는 개인 사정에 의한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예약 취소는 이용자가 인터넷, 전화, 팩스, 직접방문 등의 방법으로 예약 취소의사를 밝히고, '(주)SM1004'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③ 서비스 예약 취소는 출산 예정일로부터 10일 전까지 당사에 통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때 예약금은 전액 환불 합니다. ④ 이용자측의 귀책 사유로 출산 예정일 전 10일 이후로 또는 출산후(산후조리원 등 이용기간 중) 예약 취소를 하여 부득이 산후관리사 배정 업무에 차질을 유발 하는 경우 당해 손실금(예약 주당 2만원) 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최대 6만원 까지만 적용) 제9조(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① 서비스 이용요금은 '(주)SM1004'에서 정한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하며, 서비스 예약시 '(주)SM1004'와 이용자간 협의된 견적금액입니다. ② 서비스 예약금은 서비스 시작 전 예약시 '(주)SM1004' 지정 계좌로 납부하며, 잔금은 서비스종료일에 산후관리사에게 지불합니다. 단, 장보기 비용은 이용요금과는 별개이므로 산후관리사 장보기시 비용을 별도 지불하셔야 합니다. 제10조(서비스 이용기간 및 연장) ① 서비스 이용기간은 최소 2주를 기본으로 하며, 주단위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② 서비스 이용기간 연장/변경 신청시, '(주)SM1004'는 연장/변경 가능여부를 정합니다. 제11조(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① 이용자는 특별한 필요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산후관리사의 사전면접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시 산후관리사 교체 및 서비스 중도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 '(주)SM1004'에서 정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특별한 사유 및 협의없이 이행치 아니하는 경우 2. 산후관리사 서비스가 불성실하여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위생 및 청결상태가 양호하지 못할 경우 3. 산후관리사가 의료행위를 하려 하거나 강요하는 경우 4. 이용자 및 가족과 감정적 갈등으로 원만한 산후조리서비스가 보장되지 아니할 경우 5. 기타 산후관리사와 맞지 않아 부득이 교체를 희망하는 경우 ③ 산후관리사는 산후조리를 돕는 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요구하거나 응해서도 아니됩니다. 병원에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는 산모 또는 신생아의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사전에 '(주)SM1004'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귀중품 또는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이용자께서 사전에 안전히 보관조치를 취하여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치 않도록 합니다. ⑤ 이용자는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상태 및 이상증상에 대해 '(주)SM1004'와 산후관리사에게 사전에 통보하여야하며, 이상증상에 따른 주의사항 또는 금기식품을 알려주실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소홀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⑥ 신생아에게 발병 및 이상증상이 있을 경우, 병원검진 여부 등에 대한 최종 의사결정은 이용자가 하며, 병원검진시 산후관리사가 동행 및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⑦ 이용자는 웹사이트 회원 비밀번호가 노출, 도용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제3자에 의한 노출을 인지한 경우 즉시 '(주)SM1004'에 통보하여 안내에 따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⑧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풍속에 반하는 정보를 '(주)SM1004' 웹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2조((주)SM1004의 권리 및 의무) ① '(주)SM1004'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산후관리사 교체 및 서비스 중도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이 산후관리사에게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하는 경우 2.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이 산후관리사의 산후조리를 거부하거나 불성실하게 응하여 원만한 산후조리 활동이 불가능한 경우 3. 산후관리사에게 감기 등 일시적인 질병 발생시나, 관혼상제 등 중대사안이 발생한 경우 4. 산후관리사 서비스의 범위를 벗어나는 과도한 가사일을 요구하여 산후조리 서비스를 제대로 수행하기 힘들다고 판단되는 경우, 산후관리사는 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주)SM1004'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산후관리사가 이용자 가정에 적응치 못할 경우, 산후관리사를 1회 교체할 수있으며, 교체 후에도 이용자 가정에 부적응할 경우, '(주)SM1004'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주)SM1004'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주)SM1004'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④ '(주)SM1004'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3조(서비스 중도 해지 및 환불) ① 이용자 및 '(주)SM1004'는 제11조 2항, 제12조 1항에 의거 서비스를 중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개시 전 또는 이용중 중도 해지시, 업무 특성상 산후관리사배정과 산후조리 서비스 제공 등 계약업무 차질에 따른 손실이 발생하며, 당해 손실을 이용자께서도 일부 부담하시게 됩니다. ③ 서비스 중도 해지시는 실제 서비스 이용만큼의 요금을 별도 정산하여 지불합니다. 주 단위로 정산하고 주단위로 떨어지지 않는 잔여일은 해당 주차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실제 이용일 수 만큼 추가합니다. 예) - 4주(주5일제, 총이용일수 20일) 신청후 2주만 이용하고 중도 해지시, 2주만큼 정산함 (2주(주5일) 요금 = 810,000원) - 4주(주5일제, 총이용일수 20일) 신청후 13일 이용하고 중도 해지시, 2주(10일은) 2주 금액을 적용하고 나머지 3일은 3주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추가함. (2주요금 + 3주차 3일요금 = 810,000원 + 1,185,000/15 * 3일 = 1,047,000원) - 4주(주5일제, 총이용일수 20일) 신청후 17일 이용하고 중도 해지시 3주(15일)은 3주 그대로 적용 하고 나머지 2일은 4주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추가함. (3주요금 + 4주차 2일요금 = 1,185,000 + 1,560,000/20 *2일 = 1,336,800원) - 단 1주를 예약하고 서비스 종료전 중도 해지시 서비스 기간의 50% 미 경과시 : 해지일까지의 이용요금 및 총 이용요금의 10% 공제후 환불 서비스 기간의 50% 경과시 총이용금액 * 서비스 일수/서비스 기간 ④ 손실금은 임대용품비, 사은품비, 택배비, 보험료, 중도해지에 따른 산후관리사 배정/예약업무 차질 위약금 등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제14조(산후조리 임대용품 이용)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기간 중 임대해 드린 관련 산후조리 서비스용품을 자유로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② 임대용품의 소유권은 '(주)SM1004'에 있으며, 서비스 만료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기간 이외에 계속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 서비스 만료 전에 '(주)SM1004'에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별도 임대요금이 부과됩니다. 이때 본사에서 이용자께 보내드리는 편도 택배비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④ 임대용품 이용시, 이용자 가족의 과실로 인해 파손 또는 분실시 이용자께서 이를 변제하며, 산후관리사 과실에 의한 경우 산후관리사가 변제하여야 합니다. 제15조(산후관리사 근무시간 및 의무) ① 출퇴근형의 근무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4:00,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② 입주형의 근무시간은 일요일 19:00~토요일 16:00로 하며, 토요일 16:00~일요일 19:00까지는 휴무입니다. ③ 파트타임형의 근무시간은 10:00~14:00 혹은 14:00~18:00 중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④ 보다 양질의 산후관리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퇴근형은 1일 1시간, 입주형은 1일 2시간 이용자와 협의하여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⑤법정 공휴일, 명절기간은 휴무를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와 협의하여 연장근무를 실시합니다. 제1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주)SM1004'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주)SM1004'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주)SM1004'의 업무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7조(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주)SM1004'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주)SM1004'는 즉시 탈퇴 처리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주)SM1004'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주)SM1004'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주)SM1004'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기타 부당한 목적으로 회원의 가입 탈퇴를 월 3회 이상 반복하는 경우 ③ 회원탈퇴는 웹사이트의 회원탈퇴란을 통해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주)SM1004'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주)SM1004'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주)SM1004'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주)SM1004'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9조(개인정보보호) ① '(주)SM1004'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생년월일 3. 주소 4. 자택전화번호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주)SM1004'가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임대용품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한 것으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주)SM1004'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 운영합니다. 제20조(손실보상) '(주)SM1004'는 서비스 기간중 산후관리사의 고의,과실, 위법행위 등으로 인해 이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이 이루어지도록 하며, 경제적 손실은 보험회사의 조사과정을 거쳐 신원보증보험의 범위내에서 경제적 손실을 보상합니다. 제21조(면책) ① '(주)SM1004'는 이용자와의 공식 계약 범위(이용기간, 이용시간, 이용요금, 이용조건) 외에 이용자와 산후관리사간 임의의 거래행위에 대해서는 사고 및 민원 발생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주)SM1004'와 산후관리사는 산모의 건강회복과 신생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성실의 책무를 다해 서비스에 임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 또는 신생아에게 질병이 발생한 경우, 산후관리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그 책임을'(주)SM1004'나 산후관리사에게 지울 수 없습니다. ③ '(주)SM1004'는 웹사이트상에서 하이퍼링크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제휴업체 또는 타 업체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주)SM1004'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주)SM1004'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주)SM1004'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주)SM1004'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주)SM1004'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접수하고 이의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② '(주)SM1004'는 이용자와 산후관리사간 분쟁이 있을시, 이의 해결을 위해 중재할 수 있습니다. ③ 쌍방의 과실이 명백히 입증되지 않는 어느 일방의 주장에 의한 도난 분실 등 사고 발생시, 사건 해결을 위해 관할 수사기관에 수사 의뢰하여 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이때 문제 해결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④ 법적분쟁 발생시, 분쟁에 관한 중재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4조(관할기관 및 준거법) ① '(주)SM1004'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② '(주)SM1004'와 이용자간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산모성명 이메일
비밀번호
자택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교통편
(전철역기준으로 상세히 기입해주시기바랍니다. 예-강남역 도보5분, 강남역마을버스5분)
분만예정일
분만형태
특기사항
기타요청사항 또는 특기사항을 적어주세요.
결제방법